[내돈내산] 삼성하만카돈 고플레이3 (Go+play 3) 언박싱 후기

평소 20~25만원대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사고 싶었었는데,

Marshall의 Stanmore의 가격이 많이 올랐고, Klipsch(클립쉬)의 제품은 뭔가 끌리지 않아 구매를 미뤄왔습니다.

두 스피커 모두 생각보다 성능이 별로라는 사실도 구매를 꺼려하게 하는 이유 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러던 중, 저렴하게 특가로 판매 중인 Harman Kardon社의 Go+play 3제품을 발견하게 되었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하게 되어 제품의 문제가 없이 배송이 되었는지 확인하면서 간단한 언박싱을 진행해보겠습니다.

 

 

1. Unboxing

 

 

박스의 전,후면부 입니다. 종이 박스로 포장되어 있으며 종이의 두께는 두껍지 않았기에 배송시에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이 이번에 온 제품은 타박이라던지 찢어진 흔적이 없이 깔끔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박스를 열면 두개의 박스가 함께 나옵니다.

 

 

첫번째 박스에는 충전선을 확인할 수 있었고, 두 번째 박스에서는 퀵스타트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매뉴얼은 당연히 스킵해야겠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Registeration을 위한 Warranty도 함께 있었습니다.)

해외 직구 제품이지만 반가운 한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부속품 박스를 걷어내면 마침내..! 고운 자태의 스피커가 나타납니다.

무언가 명품 가방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성분들 가방 구매하실 때 이런 느낌이지 않을지..

 

728x90

 

 

부직포를 걷어내면 제품의 하단부가 보입니다. 제품 크기가 439 x 240 x 192mm이기에 살짝 애매한 사이즈로 느껴질 수 있지만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고성능의 스피커 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치고 투박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실물을 보니 훨씬 예쁘고 고급졌습니다.디자인 때문에 이 제품의 구매를 고민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저역시 그랬습니다..) 묵직한 무게 (4.7kg)와 함께풍기는 고급짐이 대단했습니다.손잡이의 존재로 인해, 제품의 위치를 편하게 바꿀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의 후면에는 Aux 및 충전단자, Charge out 단자가 있었는데, Charge out 단자는 C타입으로 핸드폰 충전이 가능한 포트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이기에, 충전의 정도를 알려주는 점이 5개 있고, 최초 개봉했을때에는 3개 차 있었습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하여 음악을 켜보니 저음이 강하고 풍부하며 좋은 퀄리티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저같은 음알못이 듣기에는 차고 넘치는 수준의 음질이었습니다.

 

또 하만카돈 고플레이3에는 자동 셀프 튜닝 기술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동 셀프 튜닝 기술은 제품을 켜고 사용하면서 스스로 주변 환경에 맞게 사운드를 조정하는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고 품질의 음악을 감상하게 해주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 제품을 받고 별도 튜닝 어플이 있을 줄 알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뒤졌었는데, 튜닝 어플이 따로 없어서

당황했었습니다. 하지만 자동 셀프 튜닝 기술이 있어 큰 걱정이 없겠네요.

 

 

 

2. 제품 스펙

기본사양
속성표
품목 블루투스스피커
용도 휴대용, 탁상용
출력 160W
지원 프로파일 A2DP, AVRCP
네트워크
속성표
블루투스버전 블루투스5.2
인터페이스
속성표
단자 USB
사용시간
속성표
사용시간 8시간
부가기능
속성표
부가기능 스테레오페어링
규격
속성표
17.3cm 무게 4.7kg
전원
속성표
배터리종류 배터리일체형
전원 USB충전
충전 3시간

출처: 네이버쇼핑

 

블루투스 스피커를 고민하고 있다면, 하만카돈 고플레이3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디자인, 휴대성, 성능, 기능 등 전반적으로 퀄리티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눈여겨 볼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